엔하이픈. 2022.01.08. (사진= 빌리프랩 제공)
[동국일보] 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새 앨범 '디멘션 : 앤서(DIMENSION : ANSWER)' 선주문량이 63만 장을 돌파했다.

8일 앨범 유통사인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지니뮤직에 따르면 엔하이픈이 10일 발매하는 정규 1집 리패키지 '디멘션 : 앤서' 선주문량은 전날 기준 63만 장을 넘어섰다.

이는 예약판매가 시작된 지난달 10일부터 약 28일간의 국내외 선주문량을 집계한 수치다.

앞서 엔하이픈은 작년 10월 정규 1집 '디멘션 : 딜레마(DIMENSION : DILEMMA)'로 92만 장의 선주문량을 기록한 데 이어 리패키지 앨범 선주문량에서도 의미 있는 성과를 냈다.

엔하이픈은 이번 앨범에서 세상이 틀렸음을 깨달은 뒤 세상이 제시하는 정답이 아닌 '우리만의 정답과 방식'을 찾아 나선 이야기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은 '블레스드-커즈드(Blessed-Cursed)'다. 지금까지 자신들에게 주어졌던(Given) 조건들, 그리고 자신들을 길들이려고 했던(Tamed) 세상의 질서가 축복(Blessed)이 아닌 저주(Cursed)였음을 알게 된 소년들이, 이 모든 것이 축복이든 저주든 더 이상 이 굴레에 스스로를 가두지 않고 자신들의 삶은 알아서 하겠다고, 참견하지 말라고 외치는 내용의 곡이다.

한편, 엔하이픈은 9일 '블레스드-커즈드' 뮤직비디오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4910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그룹 '엔하이픈', 정규 1집 리패키지 선주문 63만 장 돌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