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나를 만나는 길
[동국일보] 5월 12일 개봉하는 영화 '나를 만나는 길'이 유럽 최대 명상 공동체 플럼 빌리지를 서울 도심 속 빌딩 안으로 옮겨 놓은 듯한 포토존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나를 만나는 길'은 전 세계인의 정신적 스승 틱낫한 스님이 프랑스 보르도 근교에 설립한 명상 공동체 플럼 빌리지의 일상을 3년에 걸쳐 기록한 작품.

틱낫한 스님은 베트남 전쟁을 반대하는 반전 평화 운동으로 베트남 정부로부터 망명을 강요당한 이후, 1982년 프랑스 보르도 근교에 플럼 빌리지를 설립했다.

아름다운 숲과 언덕, 들판을 품은 공간에서 200명이 넘는 다양한 국적, 인종의 수행자들이 마음챙김 수행을 실천하며 살아가고 있다.

그간 한 번도 촬영을 허락한 적 없는 이곳에서 이례적인 촬영을 진행한 '나를 만나는 길'은 유럽 최대 명상 공동체 플럼 빌리지를 최초로 기록한 작품으로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그리고 5월 12일 영화의 개봉을 앞두고, 영화 속 플럼 빌리지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포토존을 씨네큐브 광화문에 설치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플럼 빌리지를 서울 도심의 빌딩 안으로 옮겨 놓은 듯한 포토존에 관객들은 “실제 플럼 빌리지에 와 있는 것만 같다”, “도심 속 정원이라니 너무 낭만적이다”, “보는 것만으로도 숨이 트이는 것 같다”고 호응, '나를 만나는 길'이 선사할 진정한 쉼과 힐링에 대한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이외에도 개봉 주 영화를 관람하는 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있다. 인도 전통 마샬리 기법을 이용한 100% 핸드메이드 제품 나그참파 인센스, 힐링 사운드 콘텐츠를 제공하는 명상앱 코끼리 이용권, 언제 어디서나 마음챙김 명상을 일상의 습관으로 만드는 마보 이용권, 마음의 평온을 위한 명상의 시간을 선물하는 사운드배스서울의 밀랍초 명상 키트, 마인드풀라이프를 위한 마인드 소셜 플랫폼 마인드그라운드의 싱잉볼 키트 그리고 틱낫한 스님이 집필한 도서 등 영화를 관람하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경품을 각각 제공한다.

또한 틱낫한 스님의 서체로 완성된 마음챙김 메시지 스티커 패키지와 해외 오리지널 포스터도 공개될 예정으로, 영화 이벤트와 경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를 만나는 길' 공식 SNS(@tcast_movie)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마음챙김 수행을 영화적 언어로 옮겨내는 데 성공하며, 전 세대 관객들에게 진정한 쉼을 선물할 영화 '나를 만나는 길'은 풍성한 개봉 이벤트와 함께 5월 12일 개봉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4055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화 '나를 만나는 길, '플럼 빌리지' 씨네큐브 광화문 오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