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동국일보] '이화누리미술 인터뷰'

 

Q 대표님과 업체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화성 동탄에 위치한 이화누리미술학원에서 미술을 지도하고 있는 송형숙입니다.

저희 학원은 회화적 기법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주제의 융합 미술을 배우고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설립하게 된 동기가 있다면?

A 대학 졸업 후 어린아이들을 대상으로 미술 작업을 시연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저에게는 간단한 작업 과정이었지만 아이들 눈에는 썩 대단해 보였는지 순수한 감탄과 환호성을 받게 되었고 시연 후에는 아이들과 함께 공동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오래전이지만 그 순간의 기억과 좋은 감정들이 아직 선명합니다. 그때의 기억이 발단이 되어 미술교육을 시작할 용기를 얻은 것 같습니다.


2.jpg


Q 앞으로의 목표는 무엇인가요?

 

A 현재의 주된 교육은 아동 미술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데요. 점차 고등, 성인 취미미술로까지 확장 시키고 싶습니다. 다소 복잡한 재료와 주제들을 교육하면서 이를 토대로 아이들에게까지 적용 가능한 미술로 확장 시키는 선순환의 구조를 가진 미술 학원을 꿈꾸고 있습니다.

 

 

Q 기사를 접하게 될 독자에게 마지막으로 전하실 말씀이 있다면?

 

A 미술 학원을 다니는 아이가 가질 수 있는 가장 큰 긍정 효과는 자존감이라 생각합니다. 나만의 작품을 하나하나 완성하면서 그림에 대한 자신감은 물론이고 다른 곳에서 접하기 힘든 성취감과 자기 효능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작품 완성까지 들인 시간과 노력만큼 아이들의 성취감도 올라갑니다. 그리고 여럿이 공동으로 하는 수업이기 때문에 각각 다른 내용과 감정을 품고 있는 각양각색의 작품들을 감상하고 공유하며 견문을 넓힐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에게 공부 성적과는 또 다른 종류의 성취감을 선물해 주시고 싶으시다면 저희 원과 함께 아이의 미술 경험이 풍족해지게 해주세요!

 

(출처 : 이화누리미술, 연락처 010-6253-0311)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6379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화누리미술, 송형숙대표를 만나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